자몽스팟
Home » 일본어 » 일본어 표현 » Page 8
일본어로 무언가 시작한다고 말할 때는 보통 始める와 始まる 동사를 사용한다. 둘은 대상으로 하는 목적어가 있느냐(타동사) 없느냐(자동사)에 따라 아래와 같이 구분하면 된다. 競技きょうぎを始はじめるKyōgi o hajimeru: 경기를 ... Read More
한국어에서 Friend를 친구나 벗이라고 하듯이 일본어에도 친구를 표현하는 단어가 몇 가지 있다. 각 단어의 뉘앙스와 사용법에 차이가 있는 만큼 잘 알아두면 일본어를 사용할 때 도움될 ... Read More
한국어로 ‘감탄하다’ 동사를 일본어로 옮기면 感嘆과 感心 두 가지 단어가 나오는데, ‘~하다’ 뜻의 する를 붙여 표현할 때가 많다. 먼저 感嘆은 놀라는 감정 또는 경이로움을 포함해서 ... Read More
도전이라는 단어는 일본어로 挑戦(ちょうせん)이라고 말한다. 여기에 する를 붙여 挑戦する라고 하면 동사로 사용할 수 있는데 똑같은 뜻이 있는 挑(いど)む와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? 우선 둘 다 일반적으로 ... Read More
워드프레스 마스터 가이드
About jamongspot.com